아쿠아픽 구강케어 제품 사용 후기 게시판 | aquapic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토 리뷰

포토 리뷰

⠀⠀⠀

상품 게시판 상세
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496476**** (ip:) 2020-04-08 조회 355 추천0 추천하기 5점

혹시 저와 같은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을까해서 후기 남깁니다.


제가 정확한 치과 용어를 모르는데 아버지께서 과거에 충치 때문에 어금니쪽을 금으로 씌워놓은 이가 있는데, 그쪽 잇몸에 좁쌀만한 물집? 이 생겼다가 없어지기도 하고


잇몸이 붓기도 하고 여간 불편해하셨습니다.


 치과에 갔더니 치과 치료는 잘되었지만 잇몸 어디론가 음식물이나 다른 요인으로 염증이 생겨 간헐적으로 잇몸 바깥쪽으로 물집처럼 나오는거라고 하더라구요.


해당 치과에서는 임플란트를 권했구요..


그렇게 병원 다녀오고도 별다른 방법을 못찾고 양치하고 리스테린 같은 구강세정제를 쓰시고 하셨는데 그래도 간헐적으로  물집이 생기시더라구요.


 이 제품을 장성규씨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ppl 나오는거 보고 알게되었구요.


ppl에서 장난치시는데 물살이 굉장히 쎄게 나오는거 보고 어쩌면 치과가서 스케일링 받는거처럼 잇몸사이에 남아 세균이 될 수 있는 찌꺼기를 씻어내 줄 수 있겠다 싶어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아버지 잇몸 염증도 사그라 드셨고, 어머니가 잇몸이 약해 치간 사이가 넓은편이신데 치실보다 간편하다고 너무 좋아하십니다 .


가격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그만한 만족감을 주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저도 내가 구매한 물건이 남한테도 좋은라는 법이 없어 적극 추천하는 편은 아닌데 정말 괜찮습니다. 그래서 제가 쓰려고 제 것도 따로 구매했으니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0408_21231373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FAMILY SIT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