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브랜드 관련 뉴스 및 소식 제공 | aquapic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

게시판 상세
[기사] ㈜아쿠아픽, CANTON FAIR 2018 BEST SALES상 수상..세계적으로 나아가
아쿠아픽 (ip:) 2019-12-19 조회 211 추천 추천하기 0점

(주)아쿠아픽이 지난 5월 광저우에서 열린 제123회 Canton Fair 2018에서 Best Sales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anton Fair(이하 캔톤페어)는 1957년부터 중국 광저우에서 매년 봄과 가을에 열리는 중국무역박람회로, 중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높은 수준, 큰 규모와 많은 제품, 다양한 바이어가 참가하는 중국 최대 박람회로 주목받는다. 실제 중국에서 열리는 박람회 중 바이어 간 거래 체결액이 가장 큰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캔톤페어는 매해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는 파트너 가운데 가장 좋은 실적을 보이는 파트너를 선정해 캔톤페어 베스트 세일즈 상을 시상하고 있는데,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쿠아픽이 수상했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이사는 캔톤페어에는 10여년 전부터 참가해오고 있다. 처음에는 바이어로, 뉴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직접 제조/판매하면서부터는 전시업체로 참여하게 되었는데, 사업초기 맨주먹으로 뛰어 들었던 이곳에서 최고의 파트너로 수상을 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세계로 힘차게 나아가는 아쿠아픽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쿠아픽은 국내 최대 구강세정기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뉴아쿠아픽 구강세정기(AQ-300)는 분당 2,2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를 통해 치아와 잇몸 사이에 남아있는 잔존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잇몸을 마사지해 혈액 순환도 돕는다. 설명에 따르면 임플란트 환자의 임플란트 주위염 관리, 치아 교정 환자의 효율적인 브래킷 세정, 치은염 및 치주염 관리 등 잇몸병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2018년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추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치과에서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구강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번 켄톤페어 Best Sales상을 수상한 ㈜아쿠아픽은 2014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Hi Seoul 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MILY SIT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